본문 바로가기

J-web/쟈니스웹

천지명찰(天地明察)특설 사이트 설명

時代をひっくり返す大計画、それは日本 初の暦を作ること!?400年前、星を追い続けた男・安井算哲の挑戦を描く、感動のエンタテインメント!

시대를 뒤집는 큰 계획, 그것은 일본 최초의 달력을 만드는 것!? 400년전에, 별을 계속 쫒은 남자, 야스이 산테츠의 도전을 그리는, 감동의 엔터테인먼트!

 

物語の中心となるのは、私たちの日々の暮らしを支えている“暦"。本作の舞台となる江戸時代前期 、暦は季節とともに暮らす多くの日本人の生活の基盤である以上に、宗教、政治、経済にまで影響を及ぼし、暦を司るものが国を治めるというほど 重要な意味を持つ存在。しかし、そんな暦に大き なずれが生じはじめていました。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것은, 우리들의 매일매일의 생활을 지원하고 있는 "달력". 이 작품의 무대가 되는 에도시대 전기, 달력은 계절과 함께 사는 많은 일본인의 생활의 기반이 되는 것 이상, 종교, 정치, 경제에까지 영향을 미쳐, 달력을 관리하는 것이 나라를 다스리는 것이라고 할 정도로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 존재. 그러나 그런 달력에 큰 차이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その間違いを正し、新たな暦を作るという、国を揺るがす一大計画を任された男が安井算哲。彼が 、幾度もの失敗、挫折につまづきながらも、様々な人々と出会い、支えられ、導かれながら、決してあきらめずにひたむきに夢を追い続ける姿を、 日本を縦断するダイナミックな天体観測、幕府と朝廷の権力争いなどのドラマティックな人間模様を背景に描き出します。

그 오류를 바로잡고, 새로운 달력을 만드는 것, 국가를 흔드는 일대 계획을 맡은 남자가 야스이 산테츠, 그가 몇번이고 실패, 좌절하면서도,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지지받으며, 이끌리면서, 절대 포기하지 않고 한결같이 꿈을 쫒는 모습을, 일본을 종단하는 다이나믹한 천제관측, 막부와 조정의 권력 싸움 같은 드라마틱한 인간관계를 배경으로 그려냅니다. 

 

 今こんな不安な時代だからこそ、毎日星と太陽を仰ぎ、あきらめずに夢を見続けた安井算哲のように、いまいちど大空を見上げたくなる。2012年秋 、日本中に勇気と希望を届ける感動のエンタテイ ンメントが誕生しました!

현재가 이런 불안한 시대이기 때문에, 매일 별과 태양을 바라보고, 포기하지 않고 꿈을 계속 바라보는 야스이 산테츠와 같이, 지금 다시한번 하늘을 올려다보고 싶어진다. 2012년 가을, 일본에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감동의 엔터테인먼트가 탄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