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웹] OMG 특설사이트 ★Music Video 촬영편★ 「大人Guyz」
「大人Guyz」
★Music Video 촬영편★
들어 보면 "이런 것!?"이라고 무심고 후훗 이라고 해 버리는, 켄이 프로듀스 한 곡 「大人Guyz」 Music Video는 곡의 세계관 그대로 팝으로 즐거움이 넘치는 그런 작품.
촬영이 진행된 스튜디오에는 칼라풀한 색상의 T셔츠, 아우터, 바지, 신발 등이 풍부하게 갖추어진 옷 가게의 세트가. 보는 것만으로도 흥분과 기분이 고조되어 버리는 그런 분위기.
세팅할 때 부터 「大人Guyz」가 큰 소리로 흐르는 중에, 준비를 마친 켄이 재빨리 스튜디오에 와서 세트가 완비되어가는 보습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쇼핑"을 테마로 전개되어 가는 이번 Music Video. 처음에는 카미센 3명이 호쾌하게 매장을 물색하고 있는 장면. 특히 정해진 촬영이 아니라 멤버들이 자유롭게 움직이는 모습을 촬영하는 것이지만, 세트에서 돌아다니는 3명의 모습은, 무엇인가를 꾸미고 있어도 이상하지 않은 분위기가 (웃음)
스탠바이 중에 "나는 여기면 돼?"라고 구두 선반 가운데 얼굴을 묻어 버리는 고나, "신발을 원숭이같이 던져버리면 좋지않아?"라고 켄이 제안하는 동시에, 스스로 손을 위 아래로 움직여 원숭이 흉내를 내는 오카다의 모습도.
감독으로부터 "노래를 부르면서요!"라고 소리가 들리자, 고는 손으로 입을 가리면서 "노래하는데.... 입이 보이지 않아!"라고 장난기있는 표정을 보이며 빙긋. 그러나 오카다도 흉내를 내며 함께 "입이 보이지 않아~(웃음)!" 라고 말하면서 입을 가린 둘이서 빙긋빙긋.
왠지 악동모드에 돌입할 것 같은 기분이 있지만 (웃음) "이렇게 움직이는 것은 어떻습니까?" 라고 감독과 카메라의 움직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켄이나, 카메라 모니터를 들여다 보면서 앵글을 확인하는 고의 모습도 있고, 진지한 시선도 보인다.
바로 촬영 스타트! 카미센은 큰 쇼핑카트에 옷과 신발을 가득 넣어 즐겁게 쇼핑하는 연기를. 오카다가 켄에게 옷을 입혀보기도 하고, 켄이 고에게 옷을 대보기도 하고, 떠들석하게 움직이는 카미센.
그런 가운데 오카다가 옷으로는 부족해져버렸다!? 켄을 힘차게 들어올려 그대로 쇼핑카드 속으로 (웃음). 하지만 여전히 부족한 모습. 켄을 내리고, 이번엔 고를 가볍게 들어올려 카트에.
거기에 게다가 켄을 들어올려 고 위에 올린다고 하면, 오카다가 고와 켄을 구입하는 것!? 힘차게 카트를 밀기 시작, 마지막은 3명이 모여 카메라 시선으로. 카미센 특유의 즐거운 영상이 촬영되었습니다.
영상을 모니터로 체크 할 때에도, 즐거운 영상들에 카미센으로부터 웃음소리가. 고가 "호피무늬 아우터를 입고보니 무척 작았던 거야"라고 이야기하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또한 토니센은 카미센이 촬영할 때보다 조금 더 차분한 분위기에서 옷가게 세트에서 촬영. 하지만 카미센과 마찬가지로 자유롭게 움직여가는 것으로, 이쪽도 토니센 특유의 팀웍으로 촬영은 흥분 고조!
본방의 목소리가 들리면, 장난스러운 표정을 보이기도 하면서 돌아다니는 토니센. "카메라의 앞쪽에 있는 편이 움직이는 것이 쉬울까?"(이놋치)라고 한번 촬영을 해보고 이동 위치를 조정해 나가는 장면도.
카메라 워크에 맞추어 호흡을 맞추어 움직여 가거나 3명이 일렬로 서게 되면 앞사람의 등에 붙어 걸어 보거나, 토니센 칼라 전개의 영상이 촬영되어 있습니다.
6명의 샷은 멤버들이 세트의 옷을 즉흥적으로 선택해, 그 옷으로 갈아 입고 촬영하는 장면도. 감독의 제안도 받아가면서 많은 옷들 중에 선택해 나가는 멤버들.
일찌감치 한벌을 입고 온 고는 거울 앞에서 자시느이 모습을 체크하면서 "아줌마 같아(웃음)"라고 한마디. 하지만 그 옷이 마음에 들었는지 그대로 결정! 그리고 "나가노군, 고민하고 있어! 저 옷 괜찮아!?"라고 말하면서 여유 있는 표정으로 멤버들을 체크.
오카다의 기발한 선택은 켄으로부터 "기분 나빠!"라고 감상을 날리고 있는 장면도(웃음). 하지만 그런 미스매치가 오카다의 목적!? 웃으면서 물색을 계속하며 최종적으로는 평소에 입지 않는 예상 외의 귀여운 코트를 선택.
이놋치는 쇼핑을 다녀온 젊은이 풍의 스타일. 쇼핑백을 들고 거기에 많은 옷을 넣었습니다만, 이것은 뭔가를 꾸미고 있는 것일까!? 조금 신경이 쓰이는 부분.
은색의 반짝반짝한 자켓을 입은 사카모토에게 멤버로부터 차례차례 츳코미가 들어오거나, 켄도 즐겁게 물색하거나 하는 활기찬 분위기 사이에 아까부터 조끼가 신경쓰이는 모습의 나가노는 시착을 반복. 그 모습에 "나가노군 조끼 좋아하는 구나!"라고 웃는 표정을 보이는 고의 모습도 있었습니다.
과연 멤버들은 어떤 옷을!? 어떤 패턴으로 의상이 바뀌는데, 그중 하나가 멤버가 선택한 것. 감독이나 스탭도 무심코 웃음이 일어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은 부디 Music Video에서 체크해주세요!
그 이후에도 토니센이 파워풀하게 노래한 후에, 카미센이 선글라스를 쓰고 3명이서 어깨동무를 하며 왁자지껄 떠들고 있고, 카미센이 멋지게 노래하는 뒤에 토니센이 폭주하는 기색으로 쇼핑하곤 하는 장난기있는 장면이 차례 차례로.
쇼핑카트에 직접 카메라를 설치하고 라이브감 넘치게 진행되는 촬영는, 3명이서 꽉 모여, 힘있게 카트를 밀고가는 카미센의 모습도. 그대로 스피드를 올려 빙글빙글 달리며 돌고 있었기 때문에 카트가 걸렸을 때에 모여 "기분 나빠~(웃음)"라고 한마디. 그러나 전력으로 도전한 그 모습은 웃음이 되어버릴 정도로 즐거운 마무리.
토니센도 "빠른데, 재미있네!"(이놋치) 라고 말하면서, 카미센에 질세라 강렬한 움직임을. 마지막은 잠깐 피곤한 모드! 마지막의 마지막으로, 사카모투가 손을 가슴에 대고 한계에 온 표정을 (웃음). 그 코믹한 모습에 모니터 앞에서 보고 있던 켄으로 부터 "이 장면이 끝나면 재미있을지도!"라고 코멘트가 나오기도 했다.
시종 떠들썩 하게 이루어진 촬영. 멤버들의 섬세한 움직임까지 놓칠 수 없어! 후훗이라 웃을 수 있는 V6의 장난기 가득한 「大人Guyz」의 Music Video는 초회 한정반 A에 볼거리 가득한 메이킹과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꼭 체크해 주세요 !